대청종합사회복지관은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숲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밝은 표정과 친절한 태도로 이용자를 맞이하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복지관에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성별, 장애, 종교, 정치적 신념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고 동등한 참여를 보장하겠습니다.
우리는 복지관을 통해 가족복지(가족기능강화)·지역복지(지역사회조직사업)·재가복지(지역사회보호), 노인특화프로그램 및 기타 사회교육프로그램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복지증진 및 주민상호간의 연대감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욕구를 반영한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함으로서 이용자 중심의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복지관을 안전하게 관리하며, 지역주민의 욕구와 프로그램 만족도 결과를반영하여 서비스 질 향상(계획)에 반영하겠습니다.
우리는 복지관 이용자의 사생활이 존중되고 개인정보 보호와 비밀이 철저히보장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우리는 복지관 이용에 대한 불편사항이 발생될 시에는 즉시 시정하도록 하며,시정사항에 이용자의 요구가 최대한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복지관 이용자에게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좌석배치도와 사진, 담당 업무를 부착하고, 들어오는 즉시 먼저 보는 직원이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를 맞이할 때는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인사와 함께 밝은 미소로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받을 때는 “감사합니다. 대청종합사회복지관 ㅇㅇㅇ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정중히 인사를 하겠습니다.